국위선양
- 데일리팜
- 2014-01-15 12:16:0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61)세조각보형술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만나면 사업 이야기는 5분이면 끝난다.
나머지 시간은 같이 골프 필드에 나가며 식사하면서 술 한 잔 하며 대부분 Y담을 하며 보낸다.
매일 조금씩 반주를 좋아하는 일본인 M회장, 술이 어느 정도 들어가니.
"요즘 예쁜 아가씨들이 옆에 앉아도 신호가 영안오니 이제 내 인생 다 끝난 것 같네"
K 사장.
"무슨 말씀이세요. 아직도 건강이 좋으신데. 요즘 한국에선 性功수술이 인기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조절 할 수 있는 발기수술입니다."
M회장왈. "정말이요? 정말 그게 가능해요?"
"제 친구들이 많이 하고 좋다고들 합니다."
M회장왈. "믿기 어려우니 당신이 먼저 수술 받아보세요. 진짜 좋으면 나도 하지요."
이렇게 해서 K사장이 먼저 수술대에 올랐다.
K사장은 이미 확대술을 하고 있어서 성공적인 시술 후 성능을 확인해보니 아주 대물이 되었다.
대물을 확인하고 그 성능을 확인한 M회장. "음, 훌륭하군. 나도 해야겠소. 좀 안내해 주세요."
이렇게 해서 일본인 M회장이 필자 클리닉에 나타났다.
아주 점잖고, 멋있는 전형적인 일본 신사분이시다.
"이랏사이 이마세, 하지메마시데."(어서 오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일본에는 자국의 굴곡형 보형물이 이미 있으므로 미국산 세조각 보형물의 허가 받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이 분야 발전이 느려서 일본 학회에 참석 해보면 이 분야 임상 논문을 찾아보기 어렵다.
10여년 전 재일교포가 찾아와서 수술을 해준 적이 있으나 순수 일본인의 방문은 처음이다.
필자의 초급 일어실력과 스마트폰의 자동번역기가 있으니 의사소통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
M회장. "수술받고 며칠 있어야 돌아갈 수 있습니까?"
"서울에 계시면 하루만에 퇴원하는데, 일본에 돌아가시니까 3-4일 정도 쉬시다 가는 게 안전 하겠습니다."
만족스런 수술 경과 후.
또 나오기가 쉽지 않으므로 주의사항과 작동 방법을 자세히 교육받고 M회장은 돌아갔다.
한달쯤 되어 일본에서 긴급 전화가 왔다. "끄는 걸 못 찾아서 아주 불편합니다. 계속 하루 종일 서있는데요?"
"아 그래요? 오래 서 있어도 다른 큰 문제는 없습니다. 좀 불편할 뿐이니, 안심 하시고 다시 한 번 나올 수 있으면 좋겠는데요." K사장과 상의하니 자기가 해결사로 일본에 들어가겠다고 한다.
선경험자인 K사장은 일본으로 M회장을 찾아갔다.
M 회장. "어휴! 성능은 대단하네."
K사장.
"고생 많으셨네요. 사우나로 가시지요."
같이 뜨거운 사우나탕에 들어가서 푹 담그니 음낭이 축 늘어지므로 쉽게 문제해결이 되었다.
기분 좋은 M회장 그날 저녁 친구들을 저녁식사에 초대했다. 반주로 취기가 오른 M회장 갑자기. "K사장, 내 친구들이 못 믿어하니 성능을 한번 보여줄 수 있겠소?"
K사장 이 대물을 꺼내려하자 깜작 놀란 게이샤들이 자리를 피하려 한다.
M회장. "괜찮다. 너희들도 좋은 구경 한번 해보아라."
K씨 대물의 성능을 확인한 게이샤들은 상기된 얼굴로 "어머머! 한국 사람들은 이렇게 대물 인가요?" K사장의 국위선양 덕분에 성의학 한류 바람이 부려나….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