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테라퓨틱스, 액티넘 재출시…외형 확대 노력
- 노병철
- 2023-02-13 10:17:4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제품력으로 공백기 극복, 비타민 시장 재편 기대
-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전문 영업 조직 통해 직접 유통 판매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에 따르면 종합비타민제 액티넘 라인업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를 새롭게 선보인다. 과거 액티넘이 제품력으로 종합비타민 시장을 이끌었던 만큼 지피테라퓨틱스는 이번 재출시가 종합비타민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는 100년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쥴릭파마의 커머셜 사업법인으로, 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제품 출시, 메디컬 e-detailing, 등록 및 허가, 마켓 액세스 등을 아우르는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GSK, 사노피 등 유수의 국내외 글로벌 제약사들의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을 취급하고 있다.
지피테라퓨틱스는 2022년 액티넘에 대한 허가권 계약을 체결하고, 재출시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마쳤다. 이번 재출시를 통해 새롭게 유통되는 제품은 지피테라퓨틱스로 패키지를 변경하여 2월부터 시중에 판매 개시되며, 기존에 타기업에서 판매권을 가지고 있던 2022년 이전 생산 제품과는 다르게 구분된다. 해당 제품들은 지피테라퓨틱스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약국으로 직접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배한준 지피테라퓨틱스 대표는 “액티넘은 빠른 작용, 강한 효능 등 탄탄한 임상 데이터가 입증하는 훌륭한 제품력과 작은 제형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제품으로, 당사에서 재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피테라퓨틱스만의 전문적인 유통 네트워크와 영업 노하우를 활용한 안정적인 공급을 통해 팬데믹 이후 더욱 증가한 비타민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는 유지관리용으로 피로 회복을 위해 꾸준히 비타민 복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알약 제형이 작아 여성, 노인, 아이들이 복용하기 편리하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는 집중관리용으로 신경비타민 3총사라고 불리는 비타민 B1, B6, B12이 활성형으로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가 심한 경우, 목 또는 어깨 결림이 심한 경우, 관절통 및 신경통으로 고통받는 경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13년 전 악몽 재현되나"…유통·CSO업계 약가개편 촉각
- 2'묻지마 청약' 규제했더니...상장 바이오 공모가 안정·주가↑
- 3의사 남편은 유령환자 처방, 약사 아내는 약제비 청구
- 4[기자의 눈] 절치부심 K-바이오의 긍정적 시그널
- 5비대면 법제화 결실…성분명·한약사 등 쟁점법 발의
- 6유통협회, 대웅 거점도매 연일 비판…“약사법 위반 소지”
- 7[팜리쿠르트] 삼진제약·HLB·퍼슨 등 부문별 채용
- 8제일약품, ESG 경영 강화…환경·사회 성과 축적
- 9희귀약 '제이퍼카-빌베이' 약평위 문턱 넘은 비결은?
- 10"실패와 절망 끝에서 찾은 나 다움, 그리고 나의 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