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과정 개최
- 이탁순
- 2015-08-27 09:14:1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제약개발연구회, 오는 22일, 24일 양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제약개발연구회(연구회장 박희범)는 9월 22일, 24일 양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2015 하반기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과정'을 개최한다. 대상자는 제약회사 개발실무담당 만 2년 미만 근무자 및 연구소, CRO, 수출입부서 등 개발유관업무자 등이다. 교육 첫 날에는 신제품개발 Process 및 check point, 허가신고 제도의 이해, DMF의 이해 등을 교육하고, 둘째 날에는 시설기준령과 GMP의 이해, 임상시험의 이해, 약가제도의 이해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교육을 한다. 개발 실무자들의 경력관리를 위해 교육 이수 후에는 제약개발연구회(PAC)에서 수료증이 발급된다. 박희범 연구회장은 "이번 교육은 신입사원이나 1~2년 경력자들을 위한 것으로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구성했으며, 해당 과목별로 제약업계의 개발 및 RA 등에 대한 실무 담당자들이 직접 강의를 할 예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신입사원이나 1~2년 경력자들이 실무에 자신감을 갖고 적용할 수 있고, 개발부서와 연관이 많은 유관부서 업무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참가 신청 및 상세한 교육프로그램은 제약개발연구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 관련 문의는 연구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편, 제약개발연구회는 제약개발실무교육 입문, 기본, 심화 과정 및 사업개발실무교육 기본, 심화과정, 보험약가실무교육을 연 1~2회 개최해 업무분야 및 경력에 맞는 맞춤형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10월 중순에는 사업개발실무자 심화교육(제품도입, 사업개발 등)을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에 문의하면 된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먹는 위고비 등장…국내사 비만약 차별화 전략 재조명
- 2개편 약가 적용하니...플라빅스 시장 최대 1100억 증발
- 3본업 이탈하면 퇴출…바이오, 엄격해진 규정에 상폐 우려↑
- 4플랫폼 도매금지법 지연, 대자본 약 유통업 유인 부작용 키워
- 5마약류 불법처방 만연...의사·약사·도매업자 적발
- 6서류반품에 사전 공지도 됐지만…약가인하 현장은 혼란
- 7캡슐 대신 정제…CMG제약, '피펜정'으로 복합제 차별화
- 8심평원 약제라인 새 얼굴 교체...약가개편·재평가 마무리
- 9[데스크시선] 제약사 편의 봐주는 식약처 행정처분
- 10ADC, 폐암서 새 가능성 확인…잇단 실패 이후 첫 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