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모델에 강하늘…15일 온에어
- 노병철
- 2020-04-14 12:20:0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00% 국산 유산균' 핵심 메시지로 어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캠페인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이 핵심 메시지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 브랜드만의 강점을 담았다. 듀오락 유산균은 장 끝까지 살아가는 강한 생존력으로 맵고 짠 음식을 주로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의 장에 적합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수 청년 황용식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으며, 평소 강하늘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듀오락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의 모든 균주는 한국에서 직접 개발하고 한국인 대상으로 다수의 인체시험, 논문,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한 100% 한국산 유산균"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모델 강하늘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세계에서도 인정한 우리나라 유산균의 우수성과 한국인 대상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임을 강조할 예정이다.한식을 섭취하는 강하늘의 모습을 통해 한국산 유산균 제품의 필요성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5년동안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는 대한민국 No.1 프로바이오틱스 수출기업이다.
배우 강하늘은 촬영에 앞서 "항상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는 약사님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직접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듀오락의 이번 신규 TV CF는 1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방영되며, 전국 약국과 병원을 대상으로 한 포스터, 배너광고 옥외광고 등도 동시에 진행된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보호 없는 약가인하, 제약 주권 흔든다…생태계 붕괴 경고
- 2"약가인하 뛰어 넘는 혁신성 약가보상이 개편안의 핵심"
- 3'파스 회사'의 다음 수…신신제약, 첩부제로 처방 시장 공략
- 4"선배약사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약국 생존 비법서죠"
- 5작년 외래 처방시장 역대 최대...독감+신약 시너지
- 6유나이티드, 호흡기약 '칼로민정' 제제 개선 임상 착수
- 7"약가개편, 글로벌 R&D 흐름과 접점…접근성 개선될 것"
- 8[팜리쿠르트] 희귀약센터·일성IS·경보제약 등 부문별 채용
- 9HK이노엔, GLP-1 비만약 국내 3상 모집 완료
- 10한올바이오파마, 임상 결과 5건 쏟아낸다…'R&D 승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