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비어 현혹되지 말고 현명한 판단을"
- 정웅종
- 2006-11-29 19:43:0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한석원 중앙선관위원장, 투표용지 발송 맞춰 담화문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 위원장은 각 후보자들에게 "남은 선거기간 동안 약사회 발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인신공격이나 상호비방을 자제하고 모범적인 선거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 위원장은 특히 "확인되지 않은 유언비어에 현혹되지 말고 후보자의 정책방향과 공약을 비교해 현명한 판단으로 선거권을 행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아울러 "개표 마감일까지 투표용지가 사서함에 도착하도록 하고 기표 등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석원 선거관리위원장 담화문 우리의 미래를 위해 투표에 참여합시다. 선거개표일인 오는 12월 12일에 맞추어 11월 29일 투표용지가 발송되는 등 약사회 선거가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동안 후보들이 토론회나 선거공약집 등을 통해 약사의 희망과 미래를 위한 공약들을 제시하면서 유권자에게 다가서기 위해 사력을 다해온 노력들은 약사회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선거규정을 어기는 사례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후보들께서는 남은 선거기간동안 약사회 발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인식공격이나 상호 비방을 자제하고 공정하게 경쟁하여 이번 선거가 깨끗하고 모범적인 선거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유권자인 회원께서는 특히 확인되지 않은 유언비어 등에 현혹되지 마시고 후보자가 제시한 정책방향이나 공약 등을 비교하면서 회원 개개인의 현명한 판단으로 귀중한 선거권을 행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투표용지 발송과 함께 동봉한 안내문에 따라 선거에 임하여 개표마감일까지 투표용지가 사서함에 도착할 수 있도록 투표용지에 기표 후 회송하여 소중한 한표가 무효 되거나 사표가 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2006. 11. 29 중앙선거관리위원장 한 석 원
중앙선관위원장 담화문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보호 없는 약가인하, 제약 주권 흔든다…생태계 붕괴 경고
- 2"약가인하 뛰어 넘는 혁신성 약가보상이 개편안의 핵심"
- 3'파스 회사'의 다음 수…신신제약, 첩부제로 처방 시장 공략
- 4"선배약사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약국 생존 비법서죠"
- 5작년 외래 처방시장 역대 최대...독감+신약 시너지
- 6유나이티드, 호흡기약 '칼로민정' 제제 개선 임상 착수
- 7"약가개편, 글로벌 R&D 흐름과 접점…접근성 개선될 것"
- 8[팜리쿠르트] 희귀약센터·일성IS·경보제약 등 부문별 채용
- 9HK이노엔, GLP-1 비만약 국내 3상 모집 완료
- 10한올바이오파마, 임상 결과 5건 쏟아낸다…'R&D 승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