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현 회장 직대, 부회장 등 임원진 선임
- 홍대업
- 2007-03-30 22:37: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최원호 부회장 등 6명...한의계 현안 적극 대응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의사협회 김장현 회장 직무대행은 지난 29일 전국이사회를 열고 원활한 회무추진을 위해 부회장 및 직능이사 등 신임 임원진을 발표했다.
신임 임원진은 최원호 부회장, 김상우 학술이사, 박인기 국제이사, 이상운 의무이사, 이종안 홍보이사, 안효수 정보통신이사 등 6명이다.
또 상근이사인 성낙온 총무이사와 정채빈 보험이사는 각각 약무 업무와 법제 업무도 함께 맡아 담당토록 하였다.
한의협은 앞으로 새로 선임된 임원진을 중심으로 한중 FTA 등 한의계 현안문제에 적극 대처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날 개최된 전국이사회에서는 오는 4월28일 오후 7시 한의협 회관 5층 대강당에서 임시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회장 및 수석부회장 보선, 선출직부회장 및 선출직이사 인준, 현안대책, 전문의 제도, 인정의 제도, 명예회장 추대 등을 안건으로 상정키로 했다.
한편 회의에서는 한중 FTA 관련 논의를 갖고 향후 한중 FTA T/F팀 구성을 포함한 각종 논리개발 및 대응방안을 강구해 나가기로 했다.
1. 최원호 부회장 ▲1961년생 ▲대한본초학회 이사 ▲경원대 겸임교수 ▲중앙회 홍보이사 ▲중앙회 부회장 ▲동양 한의원 2. 김상우 학술이사 ▲1963년생 ▲대한한의학회 학술이사 ▲한방부인과학회 기획이사 ▲보건산업진흥원 보건의료기술평가단 위원 ▲중앙회 학술이사 ▲자상현 한의원 3. 박인기 국제이사 ▲1961년생 ▲대한한방해외의료봉사단 부단장 ▲서울대 보건대학원 외래교수 ▲동의보감 발간 400주년 기념사업 문화·산업 분과위원 ▲늘고운 한의원 4. 이상운 의무이사 ▲1964년생 ▲한의협 상근이사 ▲대한한방해외의료봉사단 감사 ▲화천군 보건의료원 진료부장 ▲복지부 한방공공보건평가단 자문위원 ▲광진 한의원 5. 이종안 홍보이사 ▲1971년생 ▲북경중의연구원 배원식장학회 간사 ▲동양의학회 총무이사 ▲중앙회 국제위원 ▲중앙회 홍보이사 ▲배원식 한의원 6. 안효수 정보통신이사 ▲1968년생 ▲개원협 정보통신위원장 ▲중앙회 정보통신이사 ▲건강정보보호 자문위원회 위원 ▲청구S/W위원회 위원 ▲모슬포 한의원
<한의사협회 신임 임원진 약력>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부산 창고형약국, 서울 진출?...700평 규모 개설 준비
- 25년 엔트레스토 분쟁 종지부...제네릭 승소 이끈 3대 쟁점
- 3국내제약 16곳, '린버크' 결정형특허 분쟁 1심 승리
- 4차바이오, 카카오·LG와 동맹...'3세 경영' 협업 전략 가동
- 5수제트리진, 새로운 기전의 비마약성 진통제
- 6R&D·공정 다시 짠다…제약사별로 갈린 AI 활용 지도
- 7SK케미칼, 트루셋 저용량 쌍둥이약 허가…2031년까지 독점
- 8한국파마, CNS 외형 반등…디지털헬스로 확장 모색
- 9미국, 의약품 품목관세 조치 임박…관세율·범위 촉각
- 10대원제약, 2호 신약 '파도프라잔' 임상 3상 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