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 거친 약국전용 맞춤형 분유출시
- 최은택
- 2007-08-27 12:24:3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바이엘 '노발락'....판매가 2만2천원~3만5천원선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노발락 분유는 성장과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가 증명된 분유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 AD, 변비를 완화시켜주는 노발락 IT, 영아산통이 있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 AC, 배고픔으로 자주 깨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 SD 등 총 맞춤형 분유 5종과 일반 분유인 노발락 1, 노발락 2를 포함해 총 7가지다.
영아산통으로 인해 이유 없이 장시간 울거나 먹지 않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 AC(Anti-Colic)는 아기의 장흡수능력에 맞춰 유당의 양을 줄였다. 노발락 AC는 유당의 양을 줄여 과잉의 유당이 장에서 발효되지 않도록 했다. 장내가스 및 복부 불쾌감을 줄여 영아산통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노발락 AD(Anti-diarrhea)는 설사하는 아기를 위한 분유로 설사로 인해 소실된 전해질을 보충하기 위해 다량의 전해질을 포함하며, 낮은 삼투압으로 더 이상의 수분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한다. 그러나 단기 복용을 위한 분유이므로 설사 증상이 개선되면 서서히 일반 노발락 분유로 대체해야 한다.
노발락 IT(Increased Trasnsit)는 변비가 있는 아기를 위해 맞춤 설계된 국내 유일한 분유이다. 유당과 마그네슘의 증가와 카제인의 감소로 삼투압을 증가시켜 변의 수분 함유량을 증가시켰다. 또 최적의 칼슘과 인의 비율로 변을 무르게 해 아기에게 변비약을 투여할 필요 없이 변비를 완만하게 해소해준다.
분유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 AR(Anti-Regurgitationt)은 특수 처리된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젖병에서는 액체로 먹지만 위에서는 산과 만나 걸쭉해져 토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노발락 SD(Sweet Dream)는 배고픔으로 자주 깨는 아기들을 위한 분유로 과식 위험 없이 포만감을 늘려주는 분유이다. 서서히 소화되는 말토덱스트린과 전분이 양은 늘리고, 빨리 소화되는 유당과 포도당의 양은 줄임으로써 동일한 열량이지만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
이밖에 일반 분유인 노발락 1(0~6개월용)과 노발락 2(6개월 이상)도 출시된다.
노발락 분유는 성장과 건강을 위해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AD를 제외하고는 모두 일반 분유를 대체해 장기간 수유가 가능하다. 노발락은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문의: 829-6600)
*제품별 용량 및 가격 -노발락 IT, AR, AC, SD : 800g / 35,000원 -노발락 AD: 450g / 22,000원 -노발락 1, 2: 800g / 30,000원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청소년 'OD파티' 유행...약국 일반약 판매 주의보
- 2비타민 성분 여드름치료제, 세번째 품목 허가…동아도 합류
- 3HLB제약 중장기 체질 개선…연구·생산력 확장 시너지
- 4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5새해 달라지는 약국 경영·제도 '이것만은 꼭'
- 6올해 제약바이오주 30%↑...신약 성과 바이오기업 '껑충'
- 7CES2026 휩쓴 K-의료기기…'피지컬 AI' 본격화
- 8'무약촌' 프레임...안전상비약 확대·약 배송 기폭제로
- 9임상 진입·이사회 재편…오가노이드사이언스, 성장 가속
- 10'또 연쇄 반응' 엔커버 공급 불안정에 하모닐란도 품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