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이북 5개 분회, 보수교육 강화 공동보조
- 김정주
- 2009-07-20 18:24:5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현장중심 진행, 직원 근로계약서 문서화 권장키로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보수교육은 내용보다는 현장중심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5개 분회 간 공동보조하면서 구체적 일정을 추후 회원들에게 공지키로 했다.
또한 세무 및 노무 등 투명해지는 사회적 분위기에 부응하기 위해 직원과 관리약사에게 관행적으로 대납 해왔던 4대 보험금액과 관련, 직원들이 법정 금액을 부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직원을 대상으로 근로계약서 작성과 퇴직금 지급도 문서화 할 것을 회원들에게 권장키로 했다.
이어 약국의 이미지 재고를 위해 직원들에게 유니폼과 명찰 착용을 권유키로 하고 의약품 슈퍼판매 명분의 민원발생을 최소하기 위해 자율적인 당번약국 운영으로 5개 분회가 이에 대한 안내문을 공동으로 제작하기로 했다.
한편 지난 4월 28일 의정부시약사회와 의정부여성근로자복지센터가 약무보조원 양성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 후 소정의 과정을 이수(주 2회 2시간씩 14회 28시간)한 약무보조원 20여 명이 배출됨에 따라 5개 분회는 수료증을 받은 수강생의 취업을 적극 지원키로 했다.
5개 분회장들은 경기도약 제 2지부가 의정부시 약사회에 설치된 것에 환영의 뜻을 표하고 적절한 운영으로 사무국이 없는 경기 북부지역 회원들에 대한 본격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논의키로 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