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교육 플랫폼 '셀메드 e-College' 오픈
- 손형민
- 2024-07-16 17:21:1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세포교정 영양요법과 상담 능력 향상 목표로 강의 콘텐츠 제공
- 장봉근 박사 포함 각 분야 전문가, 강사로 영입해 전문적인 지식 전달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셀메드 e-College는 정회원 약사들이 1:1 맞춤형 영양상담을 위한 세포교정 영양요법(OCNT) 이론을 습득하고, 증상 개선에 필요한 맞춤 영양소를 소개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습관리 플랫폼(LMS)이다.
정규 4학기로 구성된 셀메드 마스터 과정을 수료한 약국은 제이비케이랩에서 인증하는 공식 현판을 받을 수 있으며 셀메드 홈페이지에 영양상담 마스터 약국으로 소개된다.
셀메드 e-College의 핵심인 '셀메드 OCNT 강의'는 학기제로 운영되며, 4학기 동안 세포교정 영양요법(OCNT)의 원리, 셀메드 핵심 영양소의 작용 기전, 셀메드 제품의 이해와 활용, 항암과정에 있는 환자 관리 방법, 약사 영양 상담기법, 약국의 성공 노하우 및 약국 경영에 도움이 되는 인문학 강의로 구성된다.
‘세포교정 영양요법’의 창안자인 장봉근 박사를 포함한 각 분야 전문가는 물론, 현직 약사들을 강사로 영입해 약국 운영에 실질적인 노하우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마스터 과정 외에도 정회원 약사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정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줌 강의 콘텐츠를 다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 강좌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외부 강의를 발굴해서 서비스한다. 이번 학기는 귀의 모양과 색깔을 보고 전체적인 몸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약사를 위한 이혈(理血) 기초강의가 제공된다.
제이비케이랩 대표 장봉근 박사는 “셀메드 e-College를 통해, 약사들이 질환과 영양소 정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를 상담 능력으로 연결해 약국에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상담받은 고객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약사들의 전문성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무상드링크에 일반약 할인까지…도넘은 마트형약국 판촉
- 2실리마린 급여 삭제 뒤집힐까...제약사 첫 승소
- 3췌장 기능 장애 소화제 국산 정제 허가…틈새시장 공략
- 4임상 수행, 사회적 인식…약국 접고 캐나다로 떠난 이유
- 5약사회 "공단 특별사법경찰권, 지속 가능 위해 조기 입법을"
- 6안과사업부 떼어낸 한림제약…'한림눈건강' 분할 속내는
- 7주사이모 근절..."신고포상금 최대 1천만원" 입법 추진
- 8국제약품·일동홀딩스, 35억 자사주 맞교환…"전략적 제휴"
- 9비상장 바이오 투자 건수↓·금액↑...상위 6%에 40% 집중
- 10“약 수급불안 조장”…제약사 거점도매 정책 약사회도 반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