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품, 보다 업그레이드된 원기쏘플러스 출시
- 이탁순
- 2017-05-19 11:45:1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효모, 효소, 유산균 복합제제...성장기 어린이 비만·성인병 예방에 도움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회사 측에 따르면 '원기쏘플러스'는 효모, 효소, 유산균 복합제제의 천연물로 만든 의약품으로 안전성이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복용이 가능하다.
효모 속에는 각종 효소가 풍부해 생체 효소 반응을 활성화 시켜 소화작용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대표적인 소화 효소제이며, 세포벽의 장내 이용도가 높은 다량의 식이섬유소로 돼 있어 정장작용을 촉진 시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효모에는 인체가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다량의 미네랄, 비타민뿐만 아니라 베타 글루칸(beta-glucan)이라는 면역력 인자가 들어있어 각종 암이나 바이러스성 간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효모 100g마다 종양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셀레늄이 10~200mg 들어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일반의약품 '원기쏘플러스'는 유효성분을 고농도로 높인 디아스타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제 2000-IV 및 리파제II를 첨가해 효소 함량이 약 20배 이상으로 강화됐으며, 서구화된 식습관 및 저탄수화물 고지방 고단백 트랜드에 맞춰 단백분해효소 및 지방분해효소의 함량을 더욱 보강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효소의 작용 Ph가 낮아져 경구복용 후, 위장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위와 장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 할 것이고, 특히 편식과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먹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각종 어린이 비만, 어린이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기대 된다"고 덧붙였다. 최근에 증가하고 있는 어린이 변비에도 안심하고 복용 할 수 있는 약이라는 설명. 서울약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원기쏘플러스'는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지킴이로써 가정의 상비약이 될 것으로 믿는다"면서 "'원기쏘플러스'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 행복하게 살기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잘 먹고, 잘 자고, 잘 배출' 할 수 있게 해 주는 의약품"이라고 소개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롯데마트 내 창고형 약국 막아라"…약사단체 반발
- 2제약업계-복지부, 약가정책 평행선…협의 확률 희박
- 3동성제약, 태광산업 품으로…정상화 수순 첫발
- 4LG CNS, 차바이오텍에 100억 투자
- 5"제2의 콜린알포 안된다" 건약, 급여 재평가 확대 촉구
- 6제이비케이랩·세포교정의약학회, NAPA서 OCNT 소개
- 7창고형 약국 개설 하남시, 약사회-약국-제약사 한자리에
- 8참약사 약국체인, 새내기 약사 대상 '트렌드 파마시' 개최
- 9서초구약, ‘맞춤형 건기식’ 겨냥 서초에듀팜 8주 과정 진행
- 10동아ST, 성장호르몬제 디바이스 '그로트로핀-Ⅱ Pen'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