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약사학술제 5월 13일 일산 킨텍스서 열려
- 강신국
- 2018-03-31 01:21:5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경기도약, 행사 준비에 만전...약사직능 미래 위한 학술 프로그램 마련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는 5월 13일 경기 고양시 소재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제13회 경기약사학술대회를 개최한다.
경기약사학술대회는 매년 3000여명의 약사가 참가하는 대표적인 약사 학술행사로 50여개의 주제 강의와 각종 전시행사 등이 어우러진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약사의 역량, 비전 ! 그리고 공동의 미래'라는 주제로 약사직능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강의들이 준비됐다.
이에 도약사회는 학술대회 준비 TF(준비위원장 박영달, 이정근)를 구성, 지난해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회의를 진행했다.
약사직능의 직역확대와 미래를 대비한 심포지엄과, 약국 경영혁신을 위한 다양한 특강도 진행된다. 아울러 약물안전과 만성질환 관리 등 약학강좌를 비롯해 마약류통합관리시스템 교육, 의약품 안전사용 강사양성교육 등이 진행된다.
최근 2년간 학술대회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명강사 5명을 다시 초빙해 강의를 진행하고 영양요법 특별관도 운영하기로 하였다.
또한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경기팜아카데미 인문학 강의를 다시 만날 수 있는 인문학 특강과 재테크 프로그램, 건강을 위한 운동치료 강연, 중학생 자녀를 둔 회원을 위해 전문가를 초빙, 입시교육정책 변화와 대비전략에 대한 강의도 마련된다.
최광훈 회장은 "매년 수천명의 회원들이 참가하는 경기약사학술대회는 회원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해나가고 있다"며 "올해는 그동안 지적됐던 대회 진행상의 크고 작은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좋은 평가를 얻었던 강의를 더욱 발전시켜 많은 회원 여러분께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