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일반의약품 임상정보 웹으로 만나세요"
- 노병철
- 2018-06-18 06:29:4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안티스탁스·트란시노 웹 심포지엄, 21·26일 오후 1시 30분...데일리팜 홈페이지에서 진행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데일리팜은 이달 21일과 26일 오후 1시 30분 홈페이지를 통해 안티스탁스·트란시노 온라인 심포지엄을 인터넷 생방송으로 송출한다. 시청을 원하는 독자는 데일리팜 홈페이지 접속 후 관련 팝업창으로 들어가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시청 가능하다.
21일 진행되는 심포지엄은 '만성정맥부전에 대한 이해와 약국 임상 적용: 안티스탁스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이보현 압구정스타약국 대표약사가 강의를 맡는다.
30~40대 한국 여성의 80%가 붓거나 무겁거나 아픈 증상을 경험하고, 대다수는 6개월 이상 증상을 겪고 있다. 하지만, 질환에 대한 인지도는 매우 낮으며 대부분이 관리 혹은 치료 방법을 모르고 있다.
실제 만성정맥부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약국내에서 다루어지고 있으나, 본인의 증상에 대한 환자의 이해도는 여전히 낮은 수준으로 나타나 환자의 눈높이에 맞춘 복약지도가 필수적이다.
이번 강의는 안티스탁스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약국 내 다뤄지는 만성정맥부전 개선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안티스탁스는 적포도잎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 성분인 비티스비니페라엽건조엑스을 주성분으로 유럽식약청(EMA)의 성분 분류표에 만성정맥부전 상용성분(well-established use)으로 등재되어 있다.
안티스탁스에 포함된 플라보노이드 늘어진 정맥벽을 회복 시켜 염증과 부종을 막아주고, 항산화 작용으로 다리 증상을 완화시킨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다리부종 감소, 다리무거움 및 통증 개선, 혈액순환 개선, 발목,종아리 둘레 감소효과를 입증했다.
장시간 앉거나 서서 일하는 직업 종사자나 노화 및 호르몬의 영향으로 불편한 다리 증상을 느끼는 중년 여성에게 하루 한 알, 간편하고 안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온라인 심포지엄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할 수 있다.
26일 열리는 트란시노 심포지엄은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선별적 기미치료 접근법과 일본 브랜드 성공사례'를 주제로 야마모토 킨키대학부속병원 피부과 박사와 엔도 다이찌산쿄 BM이 열띤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심포지엄은 기미치료를 선별적으로 접근하고 일본 기미치료제 블록버스터인 트란시노의 브랜드와 성공사례를 공유함으로써 한국 개국약사들의 학술증진 및 약국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으로 구성돼 있다.
트란시노 성분인 트라넥삼산은 멜라닌을 만드는 원인 물질을 사전에 막아주는 성분, 기미를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