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15일 '담낭과 불면증 관계' 주제로 공개 강의
- 김지은
- 2020-07-13 09:13:1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매출을 부르는 약국공간 컨설팅 휴베이스 디테일이 궁금하다면?
- 휴베이스 모델약국 투어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대표이사 김재현)는 오는 15일 ‘담낭과 불면증의 관계’를 주제로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
이날 강의는 실제 고객 사례와 함께 ▲담낭의 기능 저하 ▲자율신경 이상 증상 ▲자율신경 이상에 따른 불면증(수면이상)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옵티마 측은 강사인 장현숙 약학박사(옵티마 교육위원장, 동보옵티마약국 약사)가 6월 공개강의 ‘담낭과 자율신경의 관계’에 이어 담낭의 기능 저하에 따른 자율신경 이상과 불면증의 상관관계에 대해 더 심화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옵티마케어 학술 담당자는 “불규칙한 수면습관과 수면장애는 삶의 질을 떨어트린다. 자율신경 불균형으로 인한 불면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생체리듬에 맞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체질에 맞는 음식과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이어 “옵티마 공개강의는 고객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돼 약국 운영과 고객 상담 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최근 온라인 강의를 확대하면서 비가맹 약사님들의 관심과 참여 또한 늘어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약국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을 마련하여 약사님들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옵티마 측은 이번 공개 강의에 참석하는 모든 약사에게 즉시 수강이 가능한 1개월 옵티마 온라인 교육 수강권을 증정하며, 해당 수강권으로는 약국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강의들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개 강의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강의(카카오TV)로만 진행되며, 전화(070-8662-5515~6) 또는 카카오 채널 ‘옵티마약국_가맹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끝나지 않은 퇴출 위기...'국민 위염약'의 험난한 생존기
- 2고덱스 판박이 애엽, 재논의 결정에 약가인하도 보류
- 3창고형 H&B 스토어 입점 약국 논란...전임 분회장이 개설
- 4신풍제약, 비용개선 가속화...의원급 CSO 준비
- 5직듀오·엘리델 등 대형 품목 판매처 변동에 반품·정산 우려
- 6"일본·한국 약사면허 동시에"...조기입시에 일본약대 관심↑
- 7대용량 수액제 한해 무균시험 대신 다른 품질기준 적용
- 8내년부터 동네의원 주도 '한국형 주치의' 시범사업 개시
- 9제약업계 "약가제도 개편 시행 유예..전면 재검토해야"
- 10"약가제도 개편, 산업계 체질 바꿀 유예기간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