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정 후보 "한분도 빠짐없이 투표해달라"
- 정웅종
- 2006-12-06 12:39:5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존경하는 회원들께' 글 통해 투표 독려 나서
- PR
- 약국템 브리핑 팜노트 '감기약' 편+이달의 신제품 정보
- 팜스타클럽
선거막바지에 권태정 후보가 투표 독려에 나섰다.
권 후보는 6일 '존경하는 회원들께'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소중한 한 표가 제때 도착하여 무효표가 되지 않도록 세심히 살펴달라"고 당부했다.
권 후보는 이어 "소중한 표심이 정확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한분도 빠짐없이 선거에 참여해달라"면서 "마지막까지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약속한다"고 말했다.
권 후보는 아울러 회송용 투표용지 우편봉투가 '보통등기'로 되어 있다며 늦어도 6~7일까지는 발송을 완료해야 개표일까지 도착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치열했던 선거전도 이제 끝나갑니다. 여러분이 행사하신 소중한 한 표가 대한약사회의 발전에 큰 기여를 하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회원 여러분께서 가지고 계신 투표용지 발송용 우편봉투는 '보통등기'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등기는 접수일 빼고 3일 이내에 도착하는 등기입니다. 즉, 발송하는 날 포함해서 4일의 배달기간이 걸리는 겁니다. 늦어도 오늘(6일), 내일(7일)까지는 발송을 완료해야 12일(화) 18시까지 도착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중간에 토요일, 일요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8일(금)이나 11일(월)에 보내야 하신다면 우체국에 가셔서 당일배달 등기나 익일배달 등기우편으로 별도의 우편요금을 부담하여 송부하시면 12일(화) 18시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제때 도착하여 무효표가 되지 않도록 세심히 살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대한약사회장선거에 여러분들의 소중한 표심이 정확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한분도 빠짐없이 선거에 참여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마지막까지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하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아울러 선거기간중 후보자들의 문자메세지나 전화 등으로 성가시게 해드린 점 너그럽게 용서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6년 12월6일 기호1번 권태정 올림
존경하는 회원들께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원료를 바꿀 수도 없고"...1150억 항생제 불순물 딜레마
- 2식약처, 항생제 클래리트로마이신 불순물 변이원성 검토
- 3용산 전자랜드에 창고형약국 허가…700평 규모 2월 오픈
- 4온화한 12월 감기환자 '뚝'…아젤리아·큐립·챔큐비타 웃었다
- 5정부, 필수약·원료약 수급 불안 정조준…"제약사 직접 지원"
- 6면허 취소된 50대 의사 사망...의료계 파장 확산
- 7"렉라자+리브리반트, EGFR 폐암 치료 패러다임 전환"
- 8새내기 의사 818명 배출…순천향대 신혜원 씨 수석
- 9알지노믹스, 매출 0→71억…기술수출 성과의 존재감
- 10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격 비교?...'축-생태계'에 주목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