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스텍스 '아름다운 입술상' 한국서 열려
- 가인호
- 2007-08-10 08:55:41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현대약품 수입...세계 빛낼 한국 아이돌 가수선정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블리스텍스사 주관으로 26년 전통의 '아름다운 입술상'이 아시아 국가로는 처음으로 한국에서 개최된다.
10일 블리스텍스를 수입판매하고 있는 현대약품에 따르면 '블리스텍스 월드 모스트 뷰티풀 립스(The World's Most Beautiful Lips)'라는 이름의 아름다운 입술상이 한국에서 열리는 것.
이 상은 입술보호제인 블리스텍스사에서 1981년 처음 시작해 지금까지 오프라 윈프리, 톰 행크스, 줄리아 로버츠, 넬슨 만델라, 마이클 조단, 빌 게이츠 등 유명인들이 역대 수상자로 선정될 정도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행사로 알려져 있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게 되는 2007년 '아름다운 입술상'은 아시아는 물론, 세계 전역으로 퍼지고 있는 '한류 열풍'을 감안해 한국의 아이돌 가수 가운데에서 선정해 수상할 방침이다.
이상은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9월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블리스텍스 한국판매를 하고 있는 현대약품의 고중석팀장은 "20여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블리스텍스 어워드는 그 해의 사회, 문화적 상황을 대변하는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아시아 문화코드의 중심인 한국을 아시아 첫 수상지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블리스텍스는 해외에서는 입술보호제의 대명사로 사용될 만큼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전세계 84개국에서 판매되며 입술 보호제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