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투자자, 보령·유한·종근당에 신규투자
- 박찬하
- 2006-02-14 09:00:15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005년 5% 이상 지분투자 현황 분석 결과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지난해 기관투자자들이 5% 이상 지분율을 신규확보한 제약업체는 보령제약, 유한양행, 종근당, 한올제약, SK케미칼 등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투자자는 미래에셋자산운용투자자문으로 보령 8.41%, 유한 8.12%, 종근당 8.27%, 한올 5.83%, SK 12.59%의 지분율을 확보한 것으로 집계됐다.
박찬하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오늘의 TOP 10
- 1이슈 터지면 줄이고 늘리고…공동·위탁생동 정책에 업계 혼선
- 27월 판매 가능한 살충제는?…현장 혼란에 정부 리스트 공개
- 3창고형 약국 확산에 가격 논란 넘어 일반약 안전규제 이슈화
- 4CSO협회 설립 급물살타나…복지부, 사단법인 인가 검토
- 5대형마트 이어 아울렛도 150평 규모 창고형약국 시도
- 6올해 신규 특허 등록 41%↑…마운자로 광폭 등재·종근당 두각
- 7첨가제 '메글루민' 불순물 불똥…관련 의약품 회수 조치
- 8유일한 박사 100년과 미래 나침반…윌로우하우스 가보니
- 9조아, 주가 1000원대 등락…내달 상폐 규정시행 '긴장'
- 10보툴리눔 확장에 신약 탑재…부채비율 7% 휴온스바파 잰걸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