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코큐텐VQ플러스' 발매
- 이현주
- 2007-11-21 10:37:3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비타민 A·C·E 등 보강…항산화 기능 강화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대웅제약은 100mg 고함량 코큐텐 제품에 이어 비타민 A, C, 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이 강화된 코큐텐 복합제 ‘코큐텐VQ 플러스’를 발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코큐텐VQ플러스’는 체내생성 항산화 물질인 코큐텐에 일명 ‘항산화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 A, C, E를 함께 복용함으로써 항산화 성분들의 시너지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항산화제.
대웅측에 따르면 비타민은 최근 항산화 물질로 떠오른 코큐텐에 보다 항산화 물질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비타민A, C, E 셀레늄 같은 항산화 비타민은 인체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심혈관 질환이나 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비타민A는 세포성장, 생식 및 정상면역에 필요한 성분으로 40대 이후에 나타나는 시력 저하 현상을 지연, 완화하는 항산화 성분이다. 비타민 중 항산화 성분이 많은 비타민C는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재생, 노화방지 등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또 토코페롤이라고 불리는 비타민E는 비타민A와 C의 산화를 방지하고, 암치료와 심혈관 질환, 상처치유능력을 지녀 지질산화를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 항산화제 및 항암 미네랄인 셀레늄은 특히 비타민E와 상승작용을 통해 항산화 작용을 증대시키고 면역계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 같은 성분을 고함량 코큐텐에 첨가함으로써 피부미용부터 심혈관 질환 예방까지 상호 시너지 작용을 통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나타내게 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고함량 코큐텐 제품 출시에 이어 복합제품을 먼저 출시함으로써 코큐텐 복합제 시장 또한 리딩해 나갈 예정이며 내년 초까지 특화된 다양한 코큐텐 복합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콜린알포 점유율 회복 '꿈틀'...급여축소 부담 희석되나
- 2"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 3대형마트 내 창고형약국, 유통발전법으로 제어 가능할까
- 4집으로 찾아가는 동네약사 서비스 도입...약사 91명 투입
- 5'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6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7시총 1조 안착했지만…리브스메드, 혹독한 코스닥 데뷔전
- 8[기자의 눈] 플랫폼 도매금지법, 복지부 압박 말아야
- 9눈=루테인? 현대인의 안정피로에는 아스타잔틴
- 10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