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금연을 선물하세요"
- 이현주
- 2007-11-23 10:34:2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한독-한양대, 금연선물 캠페인 실시…100여명 금연 서약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독측에 따르면 지난 22일 한양대 서울캠퍼스 경영관 앞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100여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해 전문 금연 상담가의 니코틴 농도측정 및 상담을 받고 금연서약서를 작성하며 금연을 결심했다.
특히, 금연서약서를 작성한 학생들이 편안한 안락의자에 마련된 ‘내 생애의 마지막 담배 한 모금’ 코너에서 마지막 담배를 피우고, 사랑하는 애인이나 친구에게 금연을 선물하는 의미를 담아 금연서약서와 함께 풍선과 꽃다발을 증정하는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가한 조해수 (경영학부 1학년)은 "학점이나 취업에 대한 부담감으로 흡연량이 많이 늘어 고민이었는데, 교내에 좋은 금연캠페인 이 마련되어 금연결심을 하게 됐다"면서 "여자친구와 학우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금연을 서약한 만큼 열심히 노력해 이번 기회에 꼭 금연에 성공하겠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예종석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장은 “이번 금연캠페인은 학생들의 건강과 깨끗한 교내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많은 학생들이 금연을 결심하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 며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연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해 앞으로도 학생들의 금연을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독약품과 한양대학교는 최근 금연 협약식을 체결하고, 금연전문가의 정기적인 상담, 금연자료 제공, 캠퍼스 내 금연교육 및 강연 실시 등 다양한 금연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독약품 김영진 회장은 “한양대학교와 함께 한 공동 금연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를 이끌어 나갈 많은 미래의 인재들이 금연에 동참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 면서 “금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금연홍보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콜린알포 점유율 회복 '꿈틀'...급여축소 부담 희석되나
- 2"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 3대형마트 내 창고형약국, 유통발전법으로 제어 가능할까
- 4집으로 찾아가는 동네약사 서비스 도입...약사 91명 투입
- 5'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6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7시총 1조 안착했지만…리브스메드, 혹독한 코스닥 데뷔전
- 8[기자의 눈] 플랫폼 도매금지법, 복지부 압박 말아야
- 9눈=루테인? 현대인의 안정피로에는 아스타잔틴
- 10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