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동구약, 2008년 예산 3700만원 승인
- 홍대업
- 2007-12-30 19:20:4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8일 정기총회 개최…상부상조 분위기 형성 다짐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날 오후 8시 신신웨딩홀에서 개최된 총회에는 김사연 지부장, 김계애 중구보건소장, 박판순 동구보건소장과 김신호 동구의사회장과 회원 80명이 참석했다.
김승호 윤리이사의 약사윤리강령 낭독에 이어 장재인 총회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기주의적인 사고방식을 타파하고 상부상조하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약업계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구영 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대한약사회와 분회가 회원 권익을 위해 열심히 일했지만 성분명 처방, 카드수수료 등 보완할 점이 많다”며 “새해에는 더욱 더 분발하자”고 말했다.
김사연 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동네약국을 살리기 위한 대한약사회의 롯데제과 협약사업을 설명하고, 인천시약의 설문지 응답 결과인 ▲회원 고충처리(73.0%) ▲정책변화에 대처(56.9%) ▲대관업무(55.2%) ▲회원 및 가족의 건강, 복지, 문화 등을 위한 회무(31.6%)를 2008년도 예산 편성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파산 준비 중인 인천약사신협 사태는 무관심이 빚어낸 엄청난 결과라며 약사회무든 개인 업무든 적극적으로 참여하자고 김 회장은 당부했다.
이날 윤영수(영종 중앙약국) 약사는 박승숙 중구청장의 감사패를, 천명서(백세약국) 약사는 이화영 동구청장의 감사패를 각 구 보건소장을 통해 받았다.
아울러 김구영 분회장은 중구보건소와 동구보건소에 각각 불우이웃돕기성금 100만원씩을 전달했다.
인천약사회장 표창은 소채환(부회장, 경기약국)약사가, 분회장 표창은 노선미(홍보이사)약사와 신현희(동구보건소 예방의약팀) 주사, 분회장 감사패는 동국제약 이동수 소장이 수상했다.
김사연 지부장은 설문지 응답 추첨 당선자인 소채환 약사에게 상품(CGV 영화 관람권 4매)을 전달했다.
총회는 케??커팅과 장재인 의장의 건배 제의로 1부 순서의 막을 내렸으며, 이어 유형준(남구 한라약국) 약사의 ‘림프건강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접목을 통한 약국경영활성화 방안’의 연수교육이 진행됐다.
또, 2부 총회에서 분회는 2008년도 예산 3700만원을 승인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