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약, 자선다과회 열고 약손사랑 전해
- 강신국
- 2024-05-13 14:47:4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데일리팜=강신국 기자] 경기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정호은, 위원장 신유진)는 지난 10일) 시약사회관 3층에서 제31회 자선다과회를 열고 약손사랑을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호은 부회장은 "지역사회 그늘진 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본 행사를 통해서나마 약사들의 따듯한 약손사랑을 전하고자 한다"며 “한약분쟁과 의약분업 사태 등을 제외하고는 매년 개최해 올해로 벌써 31회째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시약사회는 이날 모금된 성금을 노숙자 지원, 청소년 장학사업과 노인복지지원사업, 가정폭력 상담지원, 청소년 학습지원, 불우환자돕기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이덕수 성남시의회 의장, 김태년 국회의원(수정구) ·이수진 국회의원 당선자(중원구), 강은옥 성남시여성단체협의회장, 김경태 성남시의사회장, 정호영 성남시치과의사회장, 강연안 수정구보건소장, 임동빈 중원구보건소장, 구성수 분당구보건소장, 김은희 차의과학대 학과장. 김은주 대한약사회 여약사담당 부회장, 박영달 경기도약사회장, 권영희 서울시약사회장, 이형철 약사공론 사장, 최용철 약사공론 전무, 이성희 대한약사회 여약사이사, 이정근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장, 조수옥 경기도약사회 부회장, 박남조 경기도약 여약사위원장, 지역 분회장 등이 참석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