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랑 실천이 생명존중 첫걸음이죠"
- 영상뉴스팀
- 2015-07-02 06:14:5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36.5] 안국약품 엔젤봉사단 유기견 보호활동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따뜻한 체온 36.5도에 맞춘 사람 냄새 나는 영상 스케치를 통해 일상의 시간을 카메라 앵글에 담았습니다.
이번 주 [36.5도]는 지난달 27일 진행된 안국약품 엔젤(AnGel)봉사단의 유기견 보호활동 모습을 스틸컷에 담았습니다.
안국약품은 생명존중과 사랑을 실천하고자 자사 직원으로 구성된 엔젤봉사단을 발족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센터-생명공감 부설 생명공감보호소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날 엔젤봉사단은 유기견 사료주기, 대청소, 목욕, 제초작업, 배수로 공사와 후원금 등을 전달했습니다.
생명공감보호소는 소형견 뿐만 아니라 입양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중·대형견들을 안락사 직전에 구조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관이나 지자체가 아닌 순수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시설이나 환경이 열악한 합니다.
그만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기에 엔젤봉사단은 생명공감보호소를 활동 대상으로 선정해 정기적으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안국약품 어진 사장은 "인류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인류와 함께 하고 있는 다양한 생명체가 모두 건강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안국약품 엔젤 봉사단의 유기견 보호활동은 이를 실천하기 위한 첫 단추이고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와 인류를 위하여 끊임없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엔젤봉사단 이민희씨는 "평소 사람의 손에 의해 버려진 유기견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직접 보호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최근 각종 매스컴을 통하여 등산로와 주택가에 출몰하는 들개의 문제점에 대해 심각하게 다루고 있는데 이런 유기견 보호활동이 들개 감소를 위한 첫 걸음"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엔젤봉사단은 독거노인 가정방문, 소외계층 어린이 문화체험 행사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토시닙정 54.3% 최대 인하폭…애엽제제 74품목 14%↓
- 2약가개편 충격파…창고형약국 범람...비만약 열풍
- 3약가 개편, 후발주자 진입 봉쇄…독과점·공급난 심화 우려
- 4공직약사 면허수당 100% 인상...내년부터 월 14만원
- 5엄격한 검증과 심사기간 단축...달라진 바이오 IPO 생태계
- 6[2025 10대뉴스] ①약가제도 대수술…제약업계 후폭풍
- 7비베그론 성분 급여 도전...베타미가 제품들과 경쟁 예고
- 8[2025 10대뉴스] ⑥위고비 Vs 마운자로...비만약 열풍
- 9급여 생존의 대가...애엽 위염약 약가인하 손실 연 150억
- 10개설허가 7개월 만에 제1호 창고형약국 개설자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