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까지 맞춤 관리, 3up플래너 체험관 개관
- 김민건
- 2016-05-21 06:14:4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나만을 위한 '웰니스케어' 건강·문화 복합공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에 맞춰 언제든지 방문해 개인맞춤형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는 건강·문화 복합장소가 국내에 생겼다.
3up플래너(대표 강호경)는 20일 경기도 시흥시 역전로에서 개인맞춤형 건강관리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목적 복합 서비스 공간 '3up플래너 체험관'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에는 백우현 한국제약기술교육원 원장, 박근희 삼성생명 부회장과 3up플래너 중국합작법인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개인맞춤형 웰니스케어에 대한 관심을 짐작케 했다.
3up플래너 관계자는 "모든 체험은 한 건물 안에서 이뤄지며 헬스케어, 푸드케어, 뷰티케어, 컬처케어로 자신만을 위한 종합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헬스케어 플래너에서는 건강에 대한 예방적 진단을 하는 헬스케어와 아토피, 피부미백 등 뷰티케어를 받을 수 있다. 외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스포츠의학분과 전문의 등이 클리닉에 상주한다. '비침습 미병진단(병은 아니지만 진행되고 있는 상태진단)'을 통해 기초 건강을 진단 후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처방을 내려 병을 예방한다. 몸이 아플 때만 찾는 공간이 아닌 아프지 않더라도 찾아와 몸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클리닉이다.

컬쳐케어 플래너에서는 일상을 즐겁고 행복한 삶으로 바꾸기 위한 연극과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강호경 3up플래너 대표는 기념식 인사말을 통해 "개인맞춤형 건강관리가 앞으로 핵심사업이 될 것이다"며 "수많은 예방법과 진료법이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이 무엇인지 알기 힘든 시대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 것을 해결하고 자신에 맞춘 건강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3up플래너 체험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한편 3up플래너는 중국합작법인과 인차이나 계약식을 체결하는 행사도 가졌다.
3up플래너 관계자는 계약식에서 "앞으로 중국에서 1000개의 체험공간을, 국내에서는 100개의 체험공간을 만들겠다"며 향후 계획을 말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의료급여 지급 지연 현실화…월말 결제 앞둔 약국들 '한숨'
- 25층약국, 6층약국 개설 저지 소송 나섰지만 결국 기각
- 3비보존, 비마약성 진통제 '어나프라주' 시장 확대 속도
- 4제약사들 "약가 개편시 영업익 반토막...생산중단 우려 1순위"
- 5혈액제제, 내수 감소에도 수출 50%↑...'알리글로 효과'
- 6AI 생성 의약사, 의약품·화장품 광고 규제법안 추진
- 7펄스장절제술 국내 도입 가속…글로벌 기업 각축 본격화
- 8이주영 의원 "AI 의·약사, 제품 허위광고 금지법 발의"
- 9심평원, 자원순환 우수기관으로 환경부 장관상 수상
- 10인천 계양구 공공심야약국 4곳으로 확대...2곳 신규 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