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호·서봉수 9단과 함께하는 약사바둑대회 열린다
- 정혜진
- 2018-04-05 06:23:3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달 29일 데일리팜 주최·한국바둑방송 주관
- 연세대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서 진행
- 총상금 560만원 ...신청자 선착순 300명 접수중
- AD
- 매출을 부르는 약국공간 컨설팅 휴베이스 디테일이 궁금하다면?
- 휴베이스 모델약국 투어
데일리팜과 한국바둑방송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제1회 약사바둑대회'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연세대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바둑을 사랑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3조 토너먼트 현장 대국으로 진행되며, 추후 최강부 4인 준결승과 결승(3회)은 'K바둑 방송 대국'으로 펼쳐진다.
대회는 ▲면역증강부(최강부) ▲피로회복조 ▲활력충전조 3개조로, 면역증강부 우승자에겐 상금 100만원, 피로회복조 우승자는 60만원, 활력충전조 우승자는 4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우승자 3인과 각 조 4위까지프로기사 사인 바둑판을 증정하는 등 각조 8위까지 풍성하게 시상한다.
바둑실력을 겨루는 대회와 별도로 유명 바둑기사를 초청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끈다.
이창호 9단과 서봉수 9단, 양재호 9단을 비롯해 김효정 3단, 하호정 4단, 박지연 5단, 배윤진 3단 등 총 7명의 프로 바둑기사가 행사장을 방문해 다면기와 원포인스 레슨으로 재미를 더한다.
다면기를 신청한 참가 약사 중 현장 추첨으로 50명을 뽑아 이들 7명의 바둑기사가 직접 겨루는 '프로기사 다면기 이벤트'와, 단기간 바둑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기사 1:1 원포인트 레슨'이 함께 열린다.
데일리팜은 "현장 대결에 이어 준결승과 결승이 K바둑 채널에서 방송되고, 유명 바둑기사를 초청한 만큼, 바둑을 사랑하는 약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많은 약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팜 홈페이지 별도 배너를 통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선착순 약사 300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