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26일 ‘약국 운영 전략’ 담은 랜선 사업설명회
- 김지은
- 2020-11-20 15:13:45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매출을 부르는 약국공간 컨설팅 휴베이스 디테일이 궁금하다면?
- 휴베이스 모델약국 투어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랜선(온라인)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옵티마는 올해 세 차례 진행했던 사업 설명회를 통한 약사의 긍정적인 후기와 요청을 반영해 이번 설명회에서 약국 운영에 차별화된 힘을 더해줄 옵티마만의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변화하는 약국 시장 분석을 통한 약국 운영 전략 ▲건강기능식품 시장 분석을 통한 약국의 준비 사항 ▲옵티마 교육을 통한 상담력 증진 전략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약국 모객 및 실제 사례 ▲상권분석에 따른 약국 경영 노하우 ▲약국 유형별 인테리어 전략과 제품 진열 노하우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설명회 시청 약사 중 오는 12월 31일 이내 체인에 가맹하는 약사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부여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옵티마 약국 컨설팅 담당자가 가맹 상담 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랜선(온라인)을 통해 약사와 대면하면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비대면 화상회의 시스템인 웹엑스(Webex)로 진행되며 Webex(웹엑스) 접속 방법은 사업설명회 신청 시 개별로 안내받을 수 있다.
옵티마케어 약국 컨설팅 담당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약사님들이 약국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오고 있다”라며 “지금까지의 약국 운영 방식에 옵티마를 더해서 2021년부터는 보다 탄탄한 약국이 될 수 있도록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이기도 하지만 내년에 보다 나은 약국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12월 내 가맹하면 파격적 혜택을 받으면서 약국에 옵티마를 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이번 옵티마 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신청은 데일리팜 사이트, 전화(070-8662-5515~6) 또는 카카오톡 채널 ‘옵티마약국_가맹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청소년 'OD파티' 유행...약국 일반약 판매 주의보
- 2HLB제약 중장기 체질 개선…연구·생산력 확장 시너지
- 3비타민 성분 여드름치료제, 세번째 품목 허가…동아도 합류
- 4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5올해 제약바이오주 30%↑...신약 성과 바이오기업 '껑충'
- 6새해 달라지는 약국 경영·제도 '이것만은 꼭'
- 7CES2026 휩쓴 K-의료기기…'피지컬 AI' 본격화
- 8'무약촌' 프레임...안전상비약 확대·약 배송 기폭제로
- 9임상 진입·이사회 재편…오가노이드사이언스, 성장 가속
- 10'또 연쇄 반응' 엔커버 공급 불안정에 하모닐란도 품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