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온라인으로 회원 약국과 함께 송년행사 진행
- 김지은
- 2021-12-20 09:10:3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회원 약국 장기근속 근무자에 감사상·선물 전달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난 17일 오후 6시 비대면 줌으로 회원 약사와 함께하는 송년 ‘2021, 위드팜 회원의밤’ 행사를 진행했다.
위드팜은 해마다 회원 약사들을 위해 연말에 공연, 연극, 문화탐방, 특강 등의 대면행사를 진행해 왔지만 작년부터 코로나19로 비대면 행사를 전환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는 정부의 위드코로나 기조에 맞춰 존리 메리츠대표의 특강 등 대면 행사를 준비했지만 급속한 코로나 확산으로 비대면으로 전환해 온라인으로 회원의 밤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상민 대표는 “한해 고생 많으셨고 직접 뵙지 못해 무척 안타깝고 내년 코로나가 잦아들면 언제든 바로 만나자”면서 “위드팜은 내년에도 회원 약국들이 행복한 약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완섭 대표 약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불안정한 상황이고, 내년 또한 장담 못하지만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노력하고 더 건강을 잘 지켜 각자 약국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격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위드팜 회원 약사들은 “많이 힘들지만 묵묵히 내 자리를 지키겠다. 모두들 힘내시기 바란다”, “혼자였으면 많이 외롭고 힘들었을텐데 한달에 한번 회원 약사들과 만나는 학술모임에서 위로도 받고 또 약국경영에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코로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변화로 힘들꺼라 예측되지만, 이미 예측되는 문제이기에 내일을 기대한다. 우리 모두 힘내자”며 한 해 소회를 전하며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드팜은 이날 행사에서 회원 약국에서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근무자 6개 약국, 12명에게 감사상과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위드팜 관계자는 “회원 약국과 오랫동안 함께 해준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위드팜 행복경영이 회원 약국에도 전파되길 바라면서 감사상과 선물을 증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드팜은 행사 말미 코로나19 속에서도 약국에서 묵묵히 역할을 해내는 회원 약사들에 감사 편지와 함께 선물을 전했다고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