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제약 콴첼, 관절 고위험군 특별 케어 '관절만사성' 출시
- 노병철
- 2023-11-24 09:21:0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MSM과 제주 용암해수, 조릿대 농축액 성분 등으로 구성
- 당류첨가 최소화로 당뇨걱정도 줄여, 1일 1포로 간편하게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관절만사성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용암해수와 해조류복합추출물(감태, 톳, 모자반, 돌미역, 우뭇가사리), 조릿대 농축액 등 제주산 부원료들을 가득 채웠다. 여기에 황칠복합추출액, 가시오가피추출액, 천궁뿌리줄기 등 국내산 부원료도 추가했다.
제주산 원료들을 가장 최선의 상태에서 가공할 수 있도록 제주 현지 GMP인증 생산시설을 활용했으며 제주해녀협회 인증 제품으로 해녀들의 관절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으로 제공되고 있다.
무엇보다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MSM 하루 권장량인 1500mg을 1포에 가득 담아 하루 1포로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당류첨가를 최소화한 배합설계로 건강을 챙긴 것도 특징이다. 당뇨걱정을 줄이기 위해 1일 섭취량 대비 3%의 당만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감미료인 '효소처리스테비아'와 인슐린 수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류 첨가를 최소화했다.
HLB제약 관계자는 “제주산 청정원료들을 가득 채운 이번 신제품은 누구보다 관절을 많이 쓰는 해녀, 어부 등 갯벌과 바다에서 일하는 분들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나온 제품"이라며 "콴첼은 관절 전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지역 원료, 향토 기업 등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보다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구매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용 상담 콜센터(1644-4353)를 통해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관절만사성' 3개월분 구매 시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대한민국 1세대 바이오 벤처로 시작해 중견 제약사로 성장한 HLB제약은 지난해 창사 이후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성장세는 올해도 이어져 올 3분기까지 누적 매출 1022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 4월에는 HLB제약이 보유한 기술력과 R&D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관절 건강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관절 전문 브랜드 ‘콴첼’을 선보였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작년 국산신약 생산액 8천억...케이캡·펙수클루·렉라자 최다
- 2모기업 투자 부담됐나...롯데그룹, 호텔도 바이오 지원 가세
- 3셀트리온 ARB+CCB 시장 공략...이달디핀 1월 등재
- 4[기자의 눈] 제네릭 옥죈다고 신약이 나오나
- 5[특별기고] 조제→환자 안전…미국서 확인한 약사 미래
- 6경기도약, 송년회 열고 2026년 힘찬 출발 다짐
- 7정부, 보정심 가동...2027년 이후 의대 증원규모 논의
- 8'빔젤릭스' 염증질환 적응증 확대…생물의약품 경쟁 본격화
- 9"14일 이내 심판청구 우판 요건, 실효성 약화 요인"
- 10AI보다 장비부터…스몰머신즈가 택한 진단의 출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