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팜, 보고 또 보고 싶어요”
- 영상뉴스팀
- 2010-05-31 18:37:3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열혈 독자 창간 11주년 축하 메시지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발 빠른 정보로 의약업계 선도해야” 김광호 독자(보령제약 사장)

데일리팜은 그동안 보건의료계 1등 인터넷 매체로서 의약계 각계각층의 많은 사랑과 깊은 관심을 받으며 무궁한 발전을 해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데일리팜을 통해 얻는 다양하고 유익한 제약업계, 보건의료계 소식은 회사를 경영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보도해 주시길 바라며 더불어 데일리팜의 더 큰 번창을 기대하겠습니다.
“데일리팜 통해 보건의료계 간접 체험해” 김수지 독자(이화여대 약대 3학년)

앞으로도 데일리팜을 통해 각계각층의 독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신선하고 독특한 컨텐츠들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약대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마련으로 데일리팜이 향후 예비약사들의 소통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데일리팜으로 하루 일과 시작” 서경덕 독자(대웅제약 영업사원)

데일리팜의 제약업계 현안에 대한 다양한 기사와 정보는 보건의료계 최신 트랜드를 발 빠르게 제시해 주고 있어 제약영업을 하는 데 있어 많은 의약사 분들을 만나뵙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데일리팜의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와 기사를 통해 제약업계의 미래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보건의료계 1등 옴브즈만 역할에 최선” 송강현 독자(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정보센터장)

지난 11년간 데일리팜은 보건의료계의 옴브즈만으로서 정부가 올바른 정책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채찍질 하는 데 충실한 견인차 역할을 담당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금년에도 보건의료계는 다양한 현안과 과제에 직면해 있고 이에 따른 많은 변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데일리팜의 엄격한 비판과 현실감 있는 대안을 지켜보는 독자 중 한사람으로서 앞으로도 무게감 있는 다양한 정보와 기사를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데일리팜의 건승과 발전을 위해, 데일리팜 화이팅!
“1등 인터넷 신문으로의 자리 확고히 하길” 신윤수 약사(은평구 하늘약국)

데일리팜이 앞으로도 언제나 신속 정확한 보도로 의약계를 아우르는 1등 신문으로의 확고한 자리 매김을 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11년을 달려온 정신으로 약업계 발전을 위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해 나가는 데일리팜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미래지향적 보도로 의약업계 선도해 나가길” 이관우 독자(강남구 의사회 회장)

데일리팜은 그동안 인터넷을 통해 의약사들에게 다양한 보건의료계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며 올바른 보건의료 정책 수립의 든든한 길잡이가 돼 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서도 보도내용이 편향되지 않고 정론직필하며 많은 독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밝고 고무적인 내용의 기사를 더욱 많이 생산해 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보건의료계 오피니언 리더들의 대화의 장으로” 이선희 독자(식품의약품안전청 의약품 심사부장)

데일리팜은 그동안 의약산업의 경쟁력 확보와 국민의 건강권 확보를 위해 노력해 오신 만큼앞으로도 제약강국의 미래를 향한 산업계·학계·정부기관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서로 대화할 수 있는 열린 광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데일리팜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하겠습니다.
“의약산업 해외진출 위한 기획기사 강화돼야” 이은우 독자(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회장)

지난 11년을 달려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데일리팜이 의약계 전문 언론으로서 정론직필하여 어려운 의약산업에 등불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데일리팜의 열혈 독자 한 사람으로서 한 가지 당부를 드린다면 의약산업이 해외시장 진출을 통한 새로운 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을 위한 특집기사 등을 지속적으로 다뤄주시기를 바랍니다.
“제약산업·의약품 유통 선진화의 초석 마련” 임종규 독자(보건복지가족부 사회서비스정책과 국장)

11년을 힘차게 달려온 정신으로 앞으로도 데일리팜이 우리나라 제약산업의 발전과 의약품 유통의 선진화의 길잡이로서 많은 역할을 담당해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팜의 애독자 중 한사람으로서 데일리팜의 1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건승을 기대하겠습니다.
“보건의료계 새로운 공기로 거듭나길” 조선혜 독자(지오영 회장)

의약품 유통과 관련한 다양한 데일리팜의 정보와 기사는 저를 비롯한 도매업계에서 종사하 는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데일리팜이 창간 11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객관적이고 유용한 기사를 많이 다뤄주실 것을 기대하며 아울러 데일리팜의 번창과 더불어 보건의료계의 새로운 공기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데일리팜의 건승을 기원하며 데일리팜 화이팅!
“의약계 1등 인터넷 신문의 제2 도약 기대” 최원영 독자(건강보험공단 홍보부장)

그동안 데일리팜이 보건의료계 1등 인터넷 언론이라는 명성을 얻기도 어려웠겠지만 향후에 지속적으로 그 자리를 지켜 나가는 것 역시 만만치 않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데일리팜이 1등 언론으로서의 깊은 사명과 기자정신을 바탕으로 의약계 최고 신문으로의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데일리팜의 무궁한 발전과 도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영상뉴스팀]=노병철·김판용·김지은 기자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약가인하, 산업 붕괴 초래"...제약업계 설득·호소 통할까
- 2"사전 제공은 됐지만"…약가인하 파일 혼재에 현장 혼란
- 3"약국, 주문 서둘러야겠네"...연말 제약사, 셧다운 공지
- 4파마리서치, 약국과 상생 시대 연다…리쥬비-에스 출시
- 5마트형약국, 일반약 할인 이벤트 중단...현수막도 철거
- 6비대면진료 의료법, 정부 공포 초읽기…내년 12월 시행
- 7면역항암제 '키트루다' 급여 적응증 확대에 담긴 의미는?
- 8셀트리온, '옴리클로' 펜 제형 추가…졸레어와 본격 경쟁
- 9위고비 경구제 FDA 허가…GLP-1 투약방식 전환 신호탄
- 10[단독] 크라목신듀오시럽 회수…소아 항생제 수급난 예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