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화이투벤', 리뉴얼 5품목과 '새출발'
- 어윤호
- 2013-02-07 08:38:1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발매식서 '감기격파' 퍼포먼스 선보여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한국다케다제약은 6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이춘엽사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 5종 발매식을 개최했다.
화이투벤은 다케다가 한일약품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약으로 CJ제일제당으로부터 최근 회수한 종합감기약이다. 이 약은 1983년 처음 발매한 이후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이날 발매식에서는 화이투벤의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고 직원들의 감기 없는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기 위해 임직원의 이름이 적힌 감기 상징물을 모아 이를 태권도 시범단 K-타이거즈팀이 시원하게 격파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메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K-타이거즈는 태권도 공연 예술로 유명한 팀으로 임직원들의 이름과 감기가 쓰인 기왓장을 다양한 태권도시연을 통해 차례로 격파해 감기 잘 잡는 대한민국 대표감기약 화이투벤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출시된 화이투벤이 비타민C가 강화된 플러스 라인 2종과 환자 선호도 측면에서 정제 대비 삼킴, 약효 발현 및 지속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된 연질 캡슐 제형이다.
네오솔 특허 공법을 사용해 약물의 생체 내 이용성을 증대시키는 큐라인 3종으로 다양화돼 소비자들의 다양한 감기 증상에 도움을 준다는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다케다 관계자는 "화이투벤 발매 3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 5종이 '감기 잘 잡는 감기약'이라는 의미를 감기격파 퍼포먼스를 통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은 비타민C가 강화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종(화이투벤 씨플러스, 화이투벤 노즈플러스)과 환자 선호도가 높은 제형인 액상연질캡슐라인 '화이투벤 큐시리즈' 3종(큐, 큐 노즈, 큐 코프)등 총 5종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