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스탑' 여름휴가 기획전 실시
- 노병철
- 2024-07-17 12:51:1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듀오락 스탑’ 최대 9일분 추가 증정
- 천연 항생물질 ‘프로락티’ 적용
- 美 FDA GRAS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배합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 시 물갈이로 인한 배앓이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기기 위한 아이템으로 ‘듀오락 스탑’과 ‘듀오락 위청장쾌’를 추천하고자 기획됐다.
기획전은 7월 30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여행객들을위한 유산균 제품으로 ▲물갈이 설사를 대비하기 위한 ‘듀오락 스탑’은 최대9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소화효소가 함유되어 과식을 대비한‘듀오락 위청장쾌’는 10%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까지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최대 2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안전한 유산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체험팩을50% 할인된 가격으로구매할 수 있다.
낯선 여행지에서는 유해균에 노출되기 쉬운 데다,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세균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에 흔히 ‘물갈이 설사’라 불리는 ‘여행자 설사(Traveler′s Diarrhea)’를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쎌바이오텍은 유해균 및 독소 배출 효과가 있는 ‘듀오락 스탑’을 여행시 상비하는 것을 권장한다. 간혹 설사를 막기 위해 지사제를 다량 복용하여 설사를 억지로 멈출 경우 유해균 배출이 억제돼 증상이 악화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듀오락 스탑’은 내성과 부작용 부담 없이 유해균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어 물갈이 증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지난 29년간 CBT 유산균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해온 쎌바이오텍이 자체 개발한 천연 항생물질인 ‘프로락티(Prolac-T)’가 적용됐다.
프로락티는 설사를 유발하는 장내 유해균과 독소 배출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해 한국, 유럽, 중국에서 특허를 받았다.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냉장 보관이 필요 없고, 팩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다.
투입균수는 100억 마리, 보장균수는 20억 마리로, 듀오락의 특허 기술과 직접 개발한 CBT 균주 포뮬러로 설계됐다.
100% 한국산 유산균 제품으로,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상위 안전성 검증 제도 ‘美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배합됐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낯선 여행지에서는 평소 먹지 않던 음식을 섭취하거나 외부 요인으로 인해 장 환경이 민감해지고 물갈이 설사를 겪는 여행객들이 많다”며, “장내 유해균 및 독소를 배출시켜 장 트러블을 멈춰주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듀오락 스탑’과 소화 효소가 포함되어 과식에 대비한 ‘듀오락 위청장쾌’를 상비해 장도 마음도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무상드링크에 일반약 할인까지…도넘은 마트형약국 판촉
- 2실리마린 급여 삭제 뒤집힐까...제약사 첫 승소
- 3췌장 기능 장애 소화제 국산 정제 허가…틈새시장 공략
- 4임상 수행, 사회적 인식…약국 접고 캐나다로 떠난 이유
- 5안과사업부 떼어낸 한림제약…'한림눈건강' 분할 속내는
- 6주사이모 근절..."신고포상금 최대 1천만원" 입법 추진
- 7대웅 '엔블로', 당뇨 넘어 대사·심혈관 적응증 확장 시동
- 8비상장 바이오 투자 건수↓·금액↑...상위 6%에 40% 집중
- 9“약 수급불안 조장”…제약사 거점도매 정책 약사회도 반발
- 10'엘라히어' 국내 등장…애브비, ADC 개발 잇단 성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