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진천군 '일자리 창출 대상' 수상
- 노병철
- 2024-11-28 18:25:0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수상은 청년 신규 고용 확대와 장애인 고용 실적 등 다양한 일자리 창출 성과를 통해 이루어진 결과로, 유영제약은 최근 2년간 정규직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지역 내 고용 안정에크게 기여해 왔다.
유영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청년과 취약 계층의 고용 기회를 더욱 넓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진천군은 매년 기업인의 날을 통해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한편, 유영제약은 지난 9월에도 사회적 가치 실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4년 국가공헌대상’에서 ESG 경영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약가·CSO·원가 삼중고…흔들리는 중소형제약 수익 공식
- 2GLP-1 비만약 오남용우려약 지정 행정 예고
- 3공정위, 유한·녹십자 등 제약-약국 간 대리점 실태조사 착수
- 4고혈압 3제 복합제 대세...상반기 48개 품목 무더기 등재
- 5신규 약국 10곳 중 1곳은 70평 이상…거세진 대형화 바람
- 6"CSO 규제 이렇게 대응하세요"…관리 플랫폼 시장 꿈틀
- 7오스틴제약, 동아ST 출신 오태영 전무 영입…R&D 강화
- 8"대자보에 1인 시위까지"…1층 약사, 임대인과 전쟁 중
- 9제약 4곳 중 3곳 지배구조 준수율↑…유한·일동홀딩스 최고
- 10[기자의 눈] 여전한 CSO 리베이트, 추가 규제 신속 수립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