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동구약사회 통합회장에 김구영씨
- 강신국
- 2007-01-01 19:56:5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통합 정기총회 열고 집행부 선출
- PR
- 약사님을 위한 정보 큐레이션! 약국템 브리핑 팜노트 '감기약' 편+이달의 신제품 정보
- 팜스타클럽

중구·동구약사회는 12월 28일 신신 컨벤션 웨딩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두 약사회의 통합을 선언했다.
통합 분회장에 김구영 중구약사회장이 선출됐다. 감사에는 정종헌(삼성약국), 김규식(행복을 주는 약국) 약사를 선임했고 임원 인선은 집행부에 위임키로 했다.
개국회원 93명, 비개국 회원 38명으로 창립된 중·동구약사회는 4,000만원의 예산안도 통과시켰다.
김구영 중구약사회장은 "김사연 회장의 대관업무와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약사회 위상이 향상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박정혁 동구약사회장도 "지나간 회무10년을 회상하면 감개가 무량하다"며 "통합이 되더라도 모든 회원들이 변치 말고 약사회를 사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사연 인천시약사회장도 "행정구역이 두 곳인 관계로 통합 분회장은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며 "시약사회도 열심히 분회장을 도와 회원들을 위해 사심 없이 봉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약사회는 5년간 중·동구약사회 회무를 맡다가 인천시약으로 자리를 옮긴 김종례 직원에게 격려금을 전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김구영 회장은 회원들이 모금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김계애 보건소장에게 전달했고 중구보건소는 안광열 총무에게 대민 봉사의 공을 기려 감사패를 전달했다.
* 지부장 표창 중구-김태훈(중구 정보통신이사) 동구-오하정(동구 윤리이사)
* 중구분회장 표창 한하수(약국이사)·방유순(중구보건소 예방의약팀), * 중구분회장 감사패 이현승(동아제약)
* 동구분회장 표창 이정훈(정보통신이사)·유영숙(동구보건소 예방의약팀장) *동구분회장 감사패 기아자동차 부평지점 업무과장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보호 없는 약가인하, 제약 주권 흔든다…생태계 붕괴 경고
- 2"약가인하 뛰어 넘는 혁신성 약가보상이 개편안의 핵심"
- 3'파스 회사'의 다음 수…신신제약, 첩부제로 처방 시장 공략
- 4"선배약사들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약국 생존 비법서죠"
- 5작년 외래 처방시장 역대 최대...독감+신약 시너지
- 6유나이티드, 호흡기약 '칼로민정' 제제 개선 임상 착수
- 7"약가개편, 글로벌 R&D 흐름과 접점…접근성 개선될 것"
- 8[팜리쿠르트] 희귀약센터·일성IS·경보제약 등 부문별 채용
- 9HK이노엔, GLP-1 비만약 국내 3상 모집 완료
- 10길리어드 CAR-T 예스카타, 두번째 적응증 암질심 통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