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약, 지역 복지단체에 어린이 영양제 기탁
- 강신국
- 2021-04-07 11:40:00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법률 · 세무 · 노무 · 개국 · 대출 · 인테리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약국 Q&A
[데일리팜=강신국 기자] 경기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전귀분, 위원장 정호은)는 지난 2일 사회복지법인 '안나의집'에 아동 영양제를 지원했다.
영양제는 안나의집에서 운영하는 청소년들의 그룹홈(공동생활가정)과 단기 및 중장기 청소년 쉼터 등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한동원 회장을 비롯해 전귀분 부회장, 정호은 여약사위원장, 전성필 사무국장, 안나의집 김하종 신부 등이 참석했다.
강신국(ksk@dailypharm.com)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오늘의 TOP 10
- 1국산 원료도 없는데…1500억 항생제 불순물 리스크에 긴장
- 2"본인부담률 95%가 급여냐"…의사들, 관리급여 반대 집회
- 3샤페론 '7트랙 수익화' 승부수…포트폴리오 최대 30억 달러
- 4500억 펠루비 시장경쟁 치열…동일성분 품목 10개로 늘어
- 5지분 투자와 저리 대출…국민성장펀드의 바이오 투자 전략
- 6일반약 '정가제' 도입 온도차…"필요하다" Vs "시대착오"
- 7지난해 ETC 비급여 공급액 41% 급증...비만치료제 등 영향
- 8여야, 후반기 국회 원 구성 대치…보건복지위도 미지수
- 9자동화에 AI·로봇 장착…디지털로 진화하는 의약품 유통업계
- 10뮤지컬부터 AI·앱 개발까지…약사들의 무한한 역량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