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큐어 '트리필프로' 글로벌 학회서 제품 우수성 입증
- 이석준
- 2025-02-14 09:23:2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024 ISWAM 인도네시아서 임상 데이터 공유
- 일본 피부과 전문의 노다 신지 원장 발표
- AD
- 12월 5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 엠큐어(MCURE)는 트리필프로(Trifill Pro) 임상 데이터가 최근 인도네시아 땅그랑(Tangerang)에서 열린 2024 ISWAM(International Seminar and Workshop in Aesthetic Medicine) 학회에서 소개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ISWAM 학회는 세계 피부과 및 미용 의료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학회에서 트릴필프로 임상 사례가 공개되며 제품의 우수성이 입증됐다. 일본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노다 신지(Shinji Noda, MD, PhD) 원장이 발표를 맡았다.
그는 이케부쿠로 에키마에 노다 피부과(Ikebukuro Ekimae Noda Dermatology) 원장으로 일본 및 미국에서 다수의 연구와 임상 경험을 쌓아온 피부과 전문의다. 다수 피부 질환과 관련된 연구를 수행하며 68편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록펠러 대학교와 도쿄대학교에서 연구와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노다 신지 원장은 "Revolutionary method using a combination of CO2 gas and solution injection for scars, wrinkles and skin rejuvenation"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에서 트리필프로가 리쥬비네이션, 여드름 흉터 치료, 주름 개선 등 다양한 미용 치료에 활용될 수 있음을 강조하며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제품의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학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 시연도 진행됐다.
노다 신지 원장은 "트리필프로는 검증된 기술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실제 임상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엠큐어 관계자는 "세계적인 피부과 및 미용 전문가들이 모이는 ISWAM 학회에서 트리필프로가 발표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작년 국산신약 생산액 8천억...케이캡·펙수클루·렉라자 최다
- 2경기도약, 송년회 열고 2026년 힘찬 출발 다짐
- 3모기업 투자 부담됐나...롯데그룹, 호텔도 바이오 지원 가세
- 4셀트리온 ARB+CCB 시장 공략...이달디핀 1월 등재
- 5정부, 보정심 가동...2027년 이후 의대 증원규모 논의
- 6[기자의 눈] 제네릭 옥죈다고 신약이 나오나
- 7[기고] 조제→환자 안전…미국서 확인한 약사 미래
- 8AI보다 장비부터…스몰머신즈가 택한 진단의 출발점
- 9"14일 이내 심판청구 우판 요건, 실효성 약화 요인"
- 10'빔젤릭스' 염증질환 적응증 확대…생물의약품 경쟁 본격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