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 유튜브 이벤트
- 노병철
- 2022-09-06 09:24:3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달 14일까지 JW그룹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 응원 댓글 남기면 경품 증정
- 아토피피부염 증상 치료법·신약개발 동향 등 소개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은 국제 피부질환 환자단체인 ‘유럽 알레르기 및 기도 질환 환자 연맹(EFA, European Federation of Allergy and Airways Diseases Patients' Association)’과 스킨케어기업 글로벌스킨이 아토피피부염의 신체적, 정신적 고통과 질병 부담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8년 제정했다.
이벤트는 JW그룹 유튜브 채널 ‘헬스피디아’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헬스피디아에 게시된 ‘궁금하닥 아토피피부염 편’을 시청한 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5세대(1명), 애플워치SE(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 등을 증정한다.
‘궁금하닥 아토피피부염 편’은 신촌오라클피부과의원 조완익 원장이 증상 완화법과 치료법, 신약개발 동향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국내 아토피피부염 환자 수가 약 10만 명에 달하지만, 단순 피부질환으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아토피피부염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응원하고 질환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제약은 ‘히스타민 H4 수용체’에 선택적으로 작용해 아토피피부염을 치료하는 신약후보물질 JW1601을 개발하고 있다. 아토피피부염 주요 증상인 염증과 가려움증을 억제하는 이중 작용기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신약(First-in-Class) 후보물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지난 2018년 피부질환 전문 글로벌 제약사인 덴마크 레오파마에 총 4억200만 달러 규모로 기술수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레오파마의 주도로 유럽과 일본 등에서 글로벌 임상 2b상을 진행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2027년 부족 의사 2530~4724명…22일 공개 토론회
- 2"원료를 바꿀 수도 없고"...1150억 항생제 불순물 딜레마
- 3경기도약, 3월 통합돌봄 시행 대비...조직 정비
- 4의약품 수출액 3년 만에 신기록…미국 수출 3년새 2배↑
- 5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격 비교?...'축-생태계'에 주목을
- 6동국제약 효자 된 코스메틱…연 매출 1조 원동력
- 7온화한 12월 감기환자 '뚝'…아젤리아·큐립·챔큐비타 웃었다
- 8"렉라자+리브리반트, EGFR 폐암 치료 패러다임 전환"
- 9장비만 팔지 않는다…GE헬스케어의 AI 승부수 '플랫폼'
- 10[기자의 눈] 침묵하는 지역약사회, 약사는 과연 안녕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