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아이라이너', 홈쇼핑서 완판 행진
- 노병철
- 2022-10-11 09:26:3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롯데 홈쇼핑 매진 기록, 75분만에 1만개 판매 달성
- 10월 방송 긴급 추가 편성
- AD
- 겨울을 이기는 습관! 피지오머 스프레이&젯노즐에 대한 약사님들의 생각은?
- 팜스타클럽

국제약품은 지난달 ‘롱그뷰 이지드로잉핏 아이라이너’가 롯데 홈쇼핑에서 75분만에 1만 여개를 판매,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개가 팔린 셈이다.
이에 국제약품은 당초 예상된 목표를 빠르게 달성 완판 됨에 따라 오는 10월 13일, 10월 27일 모두 11시35분 부터 총 2회 추가 방송이 긴급 편성키로 했다.
특히 10월 13일의 경우,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행사 기간에 포함된다. 차별화 상품과 할인쿠폰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홈쇼핑의 광클절에 편성되어, 해당 방송 시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의 인기몰이의 비결은 지난달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의무가 해제되며 야외활동이 많아짐에 따라 자기연출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분석하고 있다.
‘롱그뷰 이지드로잉핏 아이라이너’는 쳐진 눈가로 인해 밋밋해 보이는 인상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메이크업 신제품이다. 특수하게 고안된 인체공학적 안정된 그립감을 통해, 뭉개짐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인체 민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특히 이 제품은 EGF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에 도움을 주며 블랙 브라운 색상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구성됐다.
물, 땀, 유분에도 번짐 걱정 없이 빠르게 밀착돼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하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 속눈썹 영양제 완판 행진에 이어,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아이라이너까지 매진이 되어, 10월 중 최대한 많은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약품은 지난해 11월 20일 출시한 눈가 관리 제품으로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 속눈썹 영양제도 홈쇼핑서 4차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간 바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다 같은 탈모약 아니다…차세대 기전 경쟁 본격화
- 232개 의대, 지역의사 선발...의무복무 안하면 면허취소
- 3"한 달내 검사결과 제출"...항생제 불순물 리스크 재현
- 4부산 창고형 약국 "수도권 진출, 700평 약국 사실무근"
- 5'대형 L/O' 아이엠바이오, 상장 시동…시총 최대 3845억
- 6식약처 국장급 인사 임박…채규한 국장 보직 관심
- 7올해 약연상·약사금탑 수상자 10명은 누구?
- 8암환자 273만명 시대, 10명 중 7명은 5년 이상 생존
- 9알테오젠, GSK 자회사에 신약 기술수출…계약금 295억
- 104년만에 전국여약사대회 열린다…6월 지방선거 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