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풍제약, 일반의약품 활성화 심포지엄 개최
- 노병철
- 2023-02-27 09:34:5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3월 1일 오후 4시~7시, 서울 카푸치노호텔서 열려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심포지엄은 일반의약품의 학술 가치 공유와 약국에서의 관련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모색한다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
강의는 3개 세션으로 최해륭 약사(구리소미약국)의 ‘위드코로나시대 약국의 한약 및 생약 제제 소개’로 시작한다.
두 번째 강의는 김성건 약사(공덕영 마트약국)의 한풍제약 심적환의 임상적 가치와 고기현 한풍제약 마케팅팀 이사의 근거중심 한방제제 등이 소개된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콘텐츠 어떻게 만들 것인가’라는 주제로 파마브로스 고상온 약사가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좌장은 이향란 약사(라니약사, 한빛메디칼약국)가 맡으며, 팜투게더 리더인 리즈약사(박보람),태리약사, 이화약사, 쭈니약사, 강약사, 남약사, 박약다식, 쏘핏약사, 은하약사, 롬약사, 돌돌약사, 슈퍼맘약사, 피치약사, 약사임당, 우리약사, 약빵약사, 뵤리약사, 릴리약사, 두둥실팜 등의 SNS 닉네임을 가진 약사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고기현 이사는 “이번 심포지엄은 동맥경화 예방/치료제 심적환뿐만 아니라, 한풍제약이 약국에 꾸준히 판매해 온 굿모닝에스과립, 치지래과립, 한풍경옥고, 한풍공진단, 평온액 등의 학술적 가치를 알리고 판매 활성화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다. 아울러 3월 중순부터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