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팜제약 '은혜동산' 선교봉사 활동 참여
- 가인호
- 2007-10-18 14:18:3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수 김종찬 씨 등 위문공연...다채로운 행사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 임직원 일동은 17일 ‘은혜동산’을 방문하여 자사의 태반영양제 ‘이라쎈’등을 후원하고, 선교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은혜동산’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신월리 소재 장애인 사회 복지시설로 약 100여명의 장애인이 생활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엔 가수 ‘김종찬’(대표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과 가수 ‘이혜리’(대표곡: 내게 남은 사랑 드릴께요) 등이 참여하여 위문 공연을 펼쳤다.
‘은혜동산’의 오덕희 원장은 “매년 잊지 않고 방문하여, 꼭 필요한 약을 지원해주는 한국마이팜제약과 같은 기업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10월에 사단법인 ‘사단법인 열린의사회’에 전문 의약품 3000만원상당을 지원했다.
‘열린의사회’는 국내외 의료 혜택의 불모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봉사를 하는 사단법인이다. 매년 몽골 등 해외에도 의료 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한국마이팜제약은 매년 열린의사회를 통하여 자원봉사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매년 5~6억 가량의 전문의약품을 지원하고있다.
한국마이팜제약(회장 허준영)은 태반의약품 전문 제약회사로 자사 제품으로는 태반 영양제 ‘이라쎈’이 대표적이며, 자양강장과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태반의 효능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보급하기 위하여 태반드링크 ‘홍태C'를 개발하여 판매중이다.
또한 지난 8월에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소재 ‘라파메디앙스 정형외과’에 국내 최초로 태반 요법 전문 클리닉인 ‘마이닥’을 개업하였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새해 달라지는 약국 경영·제도 '이것만은 꼭'
- 2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3'또 연쇄 반응' 엔커버 이어 하모닐란도 수급 불안정
- 4"편의점약 품목수 확대...주기적인 재분류 필요"
- 5일반약 10년새 8천개↓·건기식 2만5천개↑...양극화 심화
- 6의료AI·제약·바이오헬스 정조준…"새해 1조원 투자"
- 7'창업주 3세' 윤웅섭 대표이사, 일동제약 회장 승진
- 8[팜리쿠르트] 한국팜비오·알리코·한국오츠카 등 부문별 채용
- 9화장품 분야 '중소기업·R&D 혁신기업' 지원법 제정 추진
- 10한화제약, 약암 아카데미 9기 성료…10년째 지역 인재 육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