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계열사 효림E&I,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노병철
- 2024-06-13 10:46:4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이번 수상은 그동안 수처리/폐수처리관련 기술개발의 공로를 인정받아 효림E&I의 신호준 사장이 환경부장관표창을 받았다.
효림E&I는 그동안 계속적인 환경산업기술개발을 해 왔으며, 특히 2020년 그린뉴딜유망기업100에 선정돼 하부집수장치의 국산화개발과 연구분야인 유공블록형 정수장 활성탄 여과장치 개발을 성공리에 완료 했을 뿐 아니라 산화구 디스크의 국산화에 성공하여 현장에 적용했다.
또한 저에너지분산모듈형 정수장치 및 원격제어 솔루션 개발을 완료하였을 뿐 아니라 비금속슬러지 수집기는 수요기관의 요구에 맞는 성능과 저에너지 제품으로 개량해 운전수명을 증가했다.
아울러 저에너지 해수담수화에도 FO-RO공법을 이용, 1일 1,000톤 규모의 Pilot을 설치하여 저에너지 고효율의 해수담수화 공법을 성공적으로 운전했다.

효림이엔아이는 국제약품주식회사 남영우 명예회장이 설립자인 고 남상옥 선생의 호를 따서 설립한 수처리 기자재 제작 및 플랜트 전문화사로 국내외 정수장, 하수처리장, 폐수처리장 및 발전소 및 석유화학플랜트의 취수시스템, 해수담수화, 수처리, 폐수처리 및 재이용의 물과 관련된 전 공정에 걸쳐 전문화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